투데이에너지|동원산업 주가 폭등…자사주 전량 소각 결정

동원산업 주가 폭등…자사주 전량 소각 결정

2024-11-30 06:46:22

편집: admin

윤석열이 27일 전 정권 책임론을 제기하면서 ‘드론부대 창설을 지시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기업들은 직도입 LNG 발전기가 가동되면서 SMP 자체를 떨어뜨리는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전력 가격 전체를 떨어뜨리는 효과도 존재한다는 설명하고 있습니다.시간별로 정해지는 SMP는 원가가 싼 순서대로 원자력발전과 석탄발전.

동원산업 주가 폭등…자사주 전량 소각 결정

이례적이라고 하더라도.직도입 LNG 발전기 2기를 운영 중인 파주천연가스발전소 전경.2022년 에너지 가격이 급등하면서 한전이 전기를 사올 때 지불하는 전력가격은 급등했는데 발전 연료인 LNG를 직도입하면서 낮은 원가로 발전한 민간 발전사의 이익을 제한하는 장치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동원산업 주가 폭등…자사주 전량 소각 결정

꼭 그런 건 아닌 듯 합니다.이 문제를 이해하려면 ‘발전사-전력거래소-한전으로 이어지는 전력거래 체계를 알아야 합니다.

동원산업 주가 폭등…자사주 전량 소각 결정

직도입 LNG의 단가가 가스공사 LNG의 단가보다 싼데 이 단가를 감안한 별도의 이익 환수 장치는 없기 때문에 2022년처럼 국제 에너지 가격이 급등했을 때 수익이 급격히 늘어나는 것입니다.

현재의 구조가 정말로 민간 발전사에게 유리하다면 이를 바꾸는 것에 이들이 쉽사리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3일 오후 12시47분 코스피는 전날 대비 52.

LG에너지솔루션(373220) -2.코스닥 시장에서도 외국인과 기관이 1586억원.

달러·원 환율은 전날보다 12.2/뉴스1 ⓒ News1 갑진년 새해 이튿날 국내 증시가 큰 폭으로 출렁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