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경기도 가평군에선 전·현직 공무원 4명이 브로커·지방지 기자의 청탁·압력을 받고 청평호 불법 레저 시설에 축구장보다 넓은 수면 독점권을 준 혐의로 기소됐다.
◇ 새벽 1시18분경 유통량 이상 감지…국내 거래소에 입출금 중단 긴급 요청업계에 따르면 해킹으로 인해 발생한 썸씽의 유통량 문제는 이날 오전 1시18분경 쟁글의 유통량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 라이브워치를 통해 감지됐다.이 같은 사실을 인지한 거래소들은 입출금 정지를 실행하면서 디지털자산 거래소 협의체(닥사·DAXA)의 결정에 따라 썸씽 토큰 투자를 각별히 유의할 필요가 있다고 공지했다.
가두리장이 발생할 경우 급격한 변동성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에 유의해야 한다.블록체인 기반 싱잉 콘텐트 플랫폼 썸씽.◇ 썸씽팀 공식 입장 내부 소행 아냐…전문 해커 소행으로 파악업계에 따르면 썸씽팀은 이날 거래소에 해당 사실을 전한 뒤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가상자산 탈취 사실을 신고했다.
아울러 국내외 거래소에 추가적인 해킹피해 방지를 위한 일시적인 입출금 중단조치를 해 주실 것을 긴급으로 요청했다며 입출금 중단 조치는 우선적으로 완료됐다고 전했다.또 경찰청의 수사 및 웁살라 시큐리티의 추적 결과 탈취 자산의 종착지가 거래소로 확인될 경우.
이들은 이와 관련해 27일 새벽.
거래소에 묶인 코인 물량으로만 거래가 되는 ‘가두리장이 발생하면서 이상 거래가 생기는 것이다.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윤석열 검찰의 보복 수사란 주장만 난무한다.
웬만한 지자체마다 이런 의혹이 비일비재하다니 원조 격인 대장동 의혹을 엄단하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토착 정경 비리 천국이 될 것이다코로나 사태를 계기로 지지부진한 국립중앙의료원 신축·이전 논의가 2020년 재개됐다.
조필자 선우엔조 신경과의원 원장·전 국립중앙의료원 신경과장.민간 의료기관보다 턱없이 부족한 인력으로 국민이 기대하는 최상의 진료를 수행하지 못해 안타까워하며 신축·이전이 속히 실현되길 학수고대해왔다.